UPDATED. 2024-04-18 13:40 (목)
세종사이버대 IT학부 자격증아카데미 주최 제1회 특강 ‘IT자격증 코칭’ 개최
세종사이버대 IT학부 자격증아카데미 주최 제1회 특강 ‘IT자격증 코칭’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02.0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IT학부 자격증아카데미에서는 오는 2월11일(토) 오후2시 ‘나만의 IT자격증 취득 로드맵 구축 전략’에 대한 제1회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박관순 ㈜체커 CISO가 진행하며, 누구나 유튜브로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할 수 있다. 

IT자격증 취득에 특성화된 세종사이버대학교 IT학부 자격증아카데미에서는 앞으로도 정보보안기사 및 산업기사 자격증 특강, SW테스트전문가 국가자격기출문제 특강, 전기자격증 취득법, 정보처리기사필기풀이특강, 리눅스마스터2급 자격증, ADsP자격증취득 특강 등 다양한 국가자격증 등 취득 강좌를 개설해 운영한다.

아울러, 세종사이버대학교 IT학부 자격증아카데미에서는 소프트웨어공학과의 정보처리기사 필기, 실기, SW테스트전문가(CSTS), 컴퓨터⋅AI공학과의 빅데이터준전문가(ADsP), 리눅스마스터2급, 정보보호학과의 정보보호안기사 및 산업기사 그리고 전기전자공학과의 전기기사·산업기사 자격증 핵심요약 정리, 기출문제 풀이 특강 영상을 지속적으로 게시할 예정이다. 

유혜정 세종사이버대 IT학부장은 “우리는 무한한 속도로 변하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 시대의 변화의 원천에는 바로 스마트 정보기술이 있다.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내는 IT 기술의 중심에서 리더가 되기 위한 출발점에서 선 학우들에게 자격증아카데미가 좋은 파트너가 되어 유용한 IT관련 자격증을 손쉽게 취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강 및 콘텐츠 그리고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IT학부 자격증아카데미는 IT학부 소프트웨어공학과, 컴퓨터·AI공학과, 정보보호학과, 전기전자공학과에서 IT자격증 연계 교육과정으로 학습하고 있는 교육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된 IT 자격증 핵심정리, 기출문제 풀이 특강을 자격증아카데미를 통해 시작한다. 

아카데미에서는 IT 교육에 열망을 가진 교육 희망자들에게 IT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넓히고 학과에서 축적한 다양한 IT전문 교육 기법들과 특강에 반영해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학부 교수진이 취업 진로를 희망하는 신청자들에 취업 상담, 학부 입시 상담, 국내외 대학원 진학을 위한 컨설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IT학부 2023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기간은 지난 1월 20일부터 2월 14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