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5 (목)
고신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1년차 성과평가 '우수' 최고등급 획득
고신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1년차 성과평가 '우수' 최고등급 획득
  • 배지우
  • 승인 2023.01.3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는 고용노동부 및 한국고용정보원이 주관하는 2022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연차 성과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대학에 선정됐다.

이번 1차 년도 성과평가는 ‘원스톱 청년취업지원 인프라’, ‘청년 취업지원 서비스’, ‘지역 청년고용지원서비스 및 청년체감도’의 총 3개 영역에서 실시되었고,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우수’, ‘보통’, ‘미흡’ 의 3단계 평가결과 중 최고등급인 ‘우수’ 등급을 받았다. 

이는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배아론)가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청년을 대상으로 내실있는 진로·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이며, 원도심지역(영도·중·서구) 거점 일자리 플랫폼으로서의 중요성과 그 역할을 반증하는 결과이다.  

특히,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청년들의 진로 및 취업지원을 위한 발전계획(KSC Vision2025)을 수립하고, ITS 핵심전략에 따른 세부과제 추진(△통합형 취·창업지원 인프라 구축 △탄력형 진로지도 및 취·창업지원  △ 4차 산업시대 지역청년 거버넌스 구축)을 통해 재학생, 졸업생, 지역 청년들에게 원스톱 진로취업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향후 지속적으로 청년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진로취업서비스 및 진로취업 통합상담 서비스를 보다 다각적으로 수행해나갈 뿐 아니라 졸업이후 청년 대상의 취업 지원 서비스를 더욱 확대함으로써 청년생애주기별 경력개발 및 취업 지원을 보다 적극적으로 수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