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10 (금)
동국대 창업기술원-오퍼스이앤씨, 주식회사 써드웍스 투자
동국대 창업기술원-오퍼스이앤씨, 주식회사 써드웍스 투자
  • 배지우
  • 승인 2023.01.3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역분야 글로벌 수입 소싱 지원 및 중개무역 플랫폼 솔루션에 6천만 원 투자 계약 체결

동국대학교 창업기술원(창업기술원장 이광근)과 ㈜오퍼스이앤씨(대표이사 이승현)가 지난 27일 유망 스타트업 주식회사 써드웍스(대표 김민지)에  6천만 원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동국대학교 창업기술원과 협력기관인 오퍼스이앤씨가 연계해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기업과의 심층 멘토링과 심사를 거쳐 선발했다. 

이번 계약으로 투자를 받게 된 주식회사 써드웍스는 무역분야 글로벌 수입 소싱 지원 및 중개무역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주요 제공 서비스로 ▲공공데이터 활용한 수입트렌드 분석 ▲해외 공급사 및 국내 수입자 공급망 데이터를 통한 구입 지원 ▲수입지원 솔루션 등이 있다. 

㈜오퍼스이앤씨는 1인 창조기업 대표자에게 사무공간 제공과 경영지원, 사업화 지원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가와 연계한 단계별 멘토링 및 IR 투자설명회 개최 등 Accelerator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동국대학교 창업기술원은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수혜기업 대상, 매출 및 고용 증대, 투자유치 등 후속 연계 방안을 마련했으며, 투자유치 부분에서는 직접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축해 실제 투자를 집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