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8:40 (화)
대전대, ‘식품제조산학협력협의회’ 성료
대전대, ‘식품제조산학협력협의회’ 성료
  • 배지우
  • 승인 2023.01.2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대학교(총장 남상호) LINC3.0사업단(단장 이영환)은 지난 26일 중구 대흥동에서 ‘2022학년도 식품제조산학협력협의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대전대학교 식품제조산학협력협의회는 지난 2019년 대전대학교와 대전충청지역 식품제조업체기업들이 합심해 구성된 협의체로 2020년부터 매년 대학측에 100만원씩 발전기금을 기부해오고 있으며, 대전대학교 식품제조가족회사 간의 상호협력과 정보교류를 정기적으로 시행, 대학 및 식품제조산업 발전과 상호간의 이익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학 및 회원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산학협력 증진과 식품제조기업 역량강화를 도모했다.

행사는 한국가맹거래법률원 홍미미 대표의 ‘외식프랜차이즈 산업 트렌드 및 동향’ 특강으로 시작됐고, 대전대 식품바이오연구소 윤일노 교수의 ‘식품바이오연구소’ 및 ‘시험검사’에 대한 소개가 있었으며, 대전대 특화혁신사업부장 한종민 교수의 ‘가족회사 제도 및 가족회사 참여 주요 프로그램’ 안내에 이어 협의회 책임교수 김상수 교수가 현장실습학기제, 산업체요구형캡스톤디자인 수업, 내달 2일에 있을 2022학년도 산학교류회 등에 회원사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이영환 산학부총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식품제조기업들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식품제조산업과 대학이 함께 성장해나가는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