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5 (금)
배재대, 지역기업 대상 ‘2023 지역기업 지능화혁신 클리닉 공모’
배재대, 지역기업 대상 ‘2023 지역기업 지능화혁신 클리닉 공모’
  • 배지우
  • 승인 2023.01.1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권을 대표해 지역 IT분야 인재양성 사업인 지역지능화혁신인재양성사업을 수행하는 배재대학교(총장 김선재) 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센터장 정회경)가 지역기업 지능화혁신 클리닉 대상 기업을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모집한다.

지역기업 지능화혁신 클리닉사업은 지역 주력산업인 △무선통합융합 △인공지능·빅데이터 △사이버보안 △바이오디지털 △지능형로봇-확장현실(XR) 등 다양한 업종에 대한 맞춤형 기술자문 역할을 통해 지역기업과의 혁신 프로세스 구축과 신규 사업 발굴을 도모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본 사업에 참여하는 기술자문단은 대학교수 및 관련 분야 10년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 되어 있어 지역기업이 가지고 있는 애로기술부터 향후 추진 방향 등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역기업 지능화혁신 클리닉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다음달 28일 까지 배재대학교 국제교류관에 위치한 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문의 042-520-5423)로 이메일 및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 정회경 센터장은 “지역기업 지능화혁신 클리닉을 통해 지역기업과 대학 간 협력 기반 구축으로 기업의 애로기술 해결과 이를 통한 지역 주력산업 경쟁력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