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9 15:10 (목)
글로벌사이버대, 키아나엔터테인먼트와 문화예술교육 협력을 위한 학술교류협약 체결
글로벌사이버대, 키아나엔터테인먼트와 문화예술교육 협력을 위한 학술교류협약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3.01.1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자 간 문화예술인재 양성 및 한류문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학술교류협약을 체결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가 지난 1월 5일 키아나엔터테인먼트와 양자 간 문화예술교육 협력을 위한 학술교류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문화예술인재 양성 및 대중문화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마련됐으며, 대중문화산업관련 강좌 개설 및 운영, 교육 콘텐츠개발 등 다방면으로 협력하여 K문화교육 사업을 발전하는데 함께 기여하기로 하였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에이티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EXID, 에이비식스, 박재정, 킹덤, 머스트비 등 수 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다니는 한류선도대학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하이틴 모델 전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신윤주, 장채경, 구유정, 고태희, 박로드, 남대정의 전속배우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최다 아역 캐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콘텐츠 콜라보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타운” 같은 경우 “누구나 자유롭게 Play 할 수 있는 세상”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프로세스와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성장가능성과 잠재력이 있는 예비 그리에이터를 중심으로 Z세대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MCN 회사이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관계자는 "문화예술인재 양성 및 한류문화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이번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대중문화산업관련 강좌 개설 및 운영, 교육 콘텐츠개발 등 다방면으로 협력하여 K문화교육 사업을 발전하는데 함께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1월 10일까지 2023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1차 모집하며 1월 31일부터 내달 14일까지 2차 신·편입생 모집을 한다. 등록금은 국가장학금 8구간 이하일 경우 무료이며, 국가장학금 수혜를 받지 못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다양한 교내장학금도 지원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