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6:00 (목)
인천대학교 무한상상연구소, 정화예술대학교 교수학습센터와 교육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
인천대학교 무한상상연구소, 정화예술대학교 교수학습센터와 교육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
  • 방완재
  • 승인 2023.01.0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정화예술대학교 교수학습센터 안선영 센터장과 인천대학교 무한상상연구소 최수봉 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협약서를 펼쳐 보이고 있다.

인천대학교 무한상상연구소(이하 ‘무한상상연구소’)와 정화예술대학교 교수학습센터(이하 ‘정화예술대학교’)는 지난 12월 30일 지역교육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정화예술대학교와 무한상상연구소가 함께 융합교육 및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여 학생들의 다양한 진로 탐색 기회를 확대하고, 더 나아가 기초·심화 역량 강화를 통해 인천지역의 미래 인재 양성을 목표로 상호협력을 기약하며 진행되었다. 
 무한상상연구소와 정화예술대학교는 인천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뉴 미디어 콘텐츠, 유튜브 크리에이터, 융합공연기획, 특수헤어, 뷰티네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올해 진행할 예정이다.

 최수봉 소장(인천대학교 물리학과 교수)은 “이번 협약으로 과학과 문화예술을 결합한 다양한 융합교육 콘텐츠를 지원하여, 인천지역 학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적성을 개발하고 진로를 찾아 미래의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창의융합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인천대학교 무한상상연구소는 과학기술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인천광역시교육청 융합교육체험센터와 인천대학교 스마트 수·과학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무한상상연구소는 인천대학교 제물포 캠퍼스 성지관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http://www.incheon-idea.kr/)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