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8 11:29 (수)
서울과기대, 라이브 커머스「블루레오 전동칫솔」편 방송
서울과기대, 라이브 커머스「블루레오 전동칫솔」편 방송
  • 방완재
  • 승인 2022.12.08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과기대 창업기업의 상품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개
- 국내 업체 ‘블루레오’가 직접 개발한 세계 유일 전동 흡입 칫솔 판매
서울과기대 소설커머스
서울과기대 소셜커머스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가 12월 7일(수) 오후 2시, 교내 ST 스튜디오에서 ‘라이브 커머스(블루레오 전동칫솔)’를  진행했다.

 이번 방송은 서울과기대의 지원을 통해 창업에 성공한 ‘블루레오(대표 이승민)’의 전동칫솔을 라이브커머스에서 소개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방송은 네이버 쇼핑LIVE와 서울과기대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블루레오의 ▲G100(전동흡입칫솔) ▲S150(음파전동칫솔) 제품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쇼핑LIVE를 통한 라이브커머스에는 3,000여명의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참여하며 실시간 조회수 6,000회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블루레오의 ‘G100’전동흡입칫솔은 세계 최초, 세계 유일의 전동 흡입칫솔로 양칫물 흡입과 음파진동 기능을 통해 양칫물을 스스로 뱉지 못해 불편을 겪는 장애인, 환자, 유아, 어르신 등의 위생적인 구강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블루레오의 ‘S150’음파전동칫솔은 분당 3만8천회의 음파진동으로 부드럽고 강력한 양치 효과를 주며, 선호에 따라 5가지 진동 설정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서울과기대는 창업지원단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학생창업기업(창업동아리)을 발굴·지원하고 있다. 

 학생창업기업에 대한 지원으로는 ▲동아리 지원금(시작품 제작지 등) ▲동아리 공간 지원 ▲전담 멘토링(기술·경영) ▲시제품 제작 기자재지원(3D프린터, 촬영스튜디오 등) ▲창업활성화프로그램 참여 우선권 부여, 창업카페 지원 등이 있다.

 학생창업기업 지원 외에도 ▲창업경진대회 ▲창업멘토링데이 ▲산학협력공모전 ▲티우미스쿨 ▲창업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창업자 및 신규 창업자에게 Total Business Service를 제공하여 창업기업의 육성을 통한 일자리 창출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날 방송은 서울과기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언제든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