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20 (금)
대전대, 7개교 연합 ‘창업혁신공유대학 성과공유회’ 개최
대전대, 7개교 연합 ‘창업혁신공유대학 성과공유회’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12.0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대학교(총장 남상호) LINC3.0사업단(단장 이영환)은 지난 5일 대전 선샤인호텔 세미나실에서 창업혁신공유대학 7개교(대전대학교, 강릉원주대학교, 경남대학교, 대구한의대학교, 원광대학교, 중앙대학교, 한밭대학교) 공동으로 ‘2022 창업혁신공유대학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창업혁신공유대학은 전국의 7개 창업교육우수대학들이 기존 창업교육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창업교육의 다양성을 확대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개발, 공유하고자 지난해 10월 7개 대학 총장 업무협약 체결을 기해 발족했으며, ‘창업혁신 공유 교육과정 운영 및 인증제’ 마련을 추진해왔다.

이번 성과공유회에서는 2022년 창업특화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현황을 발표하고, ▲창업교육 우수 프로그램, ▲우수 아이템, ▲창업자 발굴 사례를 전시·공유하는 한편 2023년 창업혁신 공유대학 발전방안에 대한 논의를 통해 성공적인 2단계 사업 추진을 도모했다.

대전대 이영환 산학부총장은 “이번 성과공유회에서 창업혁신공유대학이 추진해온 교육과정 성과공유 및 네트워크 강화를 꾀하고, 향후 창업교육의 새롭고 실질적인 방안을 지속적으로 제시해 타 대학으로 확산 가능한 혁신적인 창업교육 모델을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