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25 (수)
성결대학교 ‘2022 비교과 FESTA’ 성황리에 마쳐
성결대학교 ‘2022 비교과 FESTA’ 성황리에 마쳐
  • 방완재
  • 승인 2022.11.2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비교과 FESTA 포스터
2022 비교과 FESTA 포스터

성결대학교 교육혁신지원센터는 지난 11월 16일(수) 개최된 ‘2022 비교과 FESTA’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성결대학교 교육혁신지원센터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교내 비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와 홍보를 진행하기 위해 매년 비교과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재학생이 주도적으로 비교과 안내 및 홍보를 진행하는 <2022 비교과 FESTA: 비·FE에 숟가락 얹기>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개최하였다. 비교과 참여 학생 경험을 공유하는 박람회를 ‘뷔페’에 비유하고 이를 체험함으로써 ‘숟가락을 얹는다’는 콘셉트로 참여자들의 관심을 유도하였다.

2022 비교과 FESTA는 △10개의 비교과 프로그램 안내(차세대미디어 양성과정, XR의 이해, Good Job Care-금융편, Job Plus(잡+) 프로그램, 메이저디스커버리, 내가 세우는 ‘황금플랜’, 창의문제해결프로젝트(SCC), 새내기 이끄미, 독서 토론 프로그램 <나의 소신을 찾아서>, 비교과 서포터즈(With-us) 및 교육혁신 모니터링단(성결누리)),
△3개의 이벤트(포토월 촬영, 3행시 작성, 푸드트럭 운영), △비교과 성과공유회 <성바시: 성결대를 바꾸는 시간 10분>으로 구성되었다.

비교과 성과공유회 <성바시: 성결대를 바꾸는 시간 10분>에서는 비교과 프로그램 우수 참여자 성과 발표가 진행되었다. ‘교육혁신지원센터 성공 수기 공모전’ 최우수 수상자, ‘교수학습지원센터 K-MOOC 토의토론 스터디’ 우수 참여자, ‘성결대학교 역량 인증제 및 비교과 인증제 소개’ 비교과 서포터즈의 발표를 통해 타 재학생에의 비교과 성과 확산의 기회가 되었다. 

성결대학교 교육혁신지원센터는 학생들이 다양한 비교과 경험을 통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체계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