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20 (목)
영진사이버대, 아진엑스텍과 산업체위탁교육 협약 체결
영진사이버대, 아진엑스텍과 산업체위탁교육 협약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2.11.2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가 ㈜아진엑스텍(대표이사 김창호) 임직원들의 자기계발과 평생교육을 지원할 산업체위탁교육 협력에 나선다.

영진사이버대학교와 아진엑스텍은 24일 대구 성서공단 아진엑스텍 회의실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김종신 영진사이버대 부총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김창호 아진엑스텍 대표이사(왼쪽에서 네 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양 기관은 24일 오후 대구 성서공단 내 아진엑스텍 회의실에서 김종신 영진사이버대학교 부총장, 김창호 ㈜아진엑스텍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산업체위탁교육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아진엑스텍(1997년 설립)은 주문형반도체 설계기술을 이용, 정밀모션제어기를 자체 기술로 개발해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또한 비메모리 반도체 설계기술을 이용해 산업용 모터 제어 원천기술을 개발해 다양한 모션제어 모듈, 시스템, 로봇제어기 등 모션제어 전문 제조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양 기관은 주문식교육을 통해 전문가를 양성하고 인적자원 및 지식정보를 교류할 예정이다. 영진사이버대는 자기계발에 나설 아진엑스텍 임직원들에게 장학금 혜택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전문지식을 함양할 기회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상호 합의했다. 

김창호 아진엑스텍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은 물론 우수인재 양성과 학위취득으로 전문성 향상 및 자기계발로 회사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조방제 영진사이버대학교 총장은 “아진엑스텍 소속 임직원들이 다양한 자기계발과 평생교육이 이루어져 교육활동 연계와 기업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한 상호 협력이 기대된다며, 앞으로 양 기관이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아진엑스텍은 지난 8월 윤석열 대통령이 찾아 지역과 업계 관심을 모았다.

영진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3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