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25 (목)
경성대 글로컬문화학부, 부산 시민들의 추억을 공유하는 플리마켓 ‘가치놀장’ 개최
경성대 글로컬문화학부, 부산 시민들의 추억을 공유하는 플리마켓 ‘가치놀장’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11.1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성대학교(총장 이종근) 글로컬문화학부가 지역 시민들과 경성대학교 재학생들의 추억이 담긴 중고물품을 공유하는 플리마켓 기획을 목표로 운영한 ‘추억공유 플리마켓 <가치놀장>’이 지난 11월 11일(금) 부산시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문화예술 복합공간 ‘카페위드’에서 개최하였다.

‘추억공유 플리마켓 <가치놀장>’은 경성대학교 LINC3.0사업단의 산학연CHANNEL 프로그램 지원을 통하여 경성대학교 글로컬문화학부 재학생들(강창민, 김서영, 김채연, 서희주, 한지원, 김지은, 손민서, 이채은, 전민희)과 지도교수(김주현, 글로컬문화학부 문화기획전공)의 공동 기획하에 지역의 새로운 네트워킹 형성을 위하여 진행되었다. 

본 플리마켓 행사는 ‘추억 공유’라는 컨셉으로 의류, 액세서리, 책, 가정용품 등 다양한 중고물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딱지치기, 공기놀이 등의 세부 프로그램 운영을 통하여 지역민의 참여를 유도하였다.
플리마켓 <가치놀장>은 11월 26일(토) 경성대학교 정문 옆에 위치한 스파크 빌딩 5층 유휴공간(CGV 매표소 옆)에서 다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본 행사의 세부 정보는 이메일을 통하여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