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45 (금)
경기대, “명품대학”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개교 75주년 기념식 개최
경기대, “명품대학”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개교 75주년 기념식 개최
  • 하영
  • 승인 2022.11.07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대학교(이윤규 총장)는 7일, 수원캠퍼스 복지관 4층 하이엔드 홀에서 개교 75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개교 75주년을 기념하여 “경기도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명품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경기도를 넘어 대한민국의 명품대학으로 자리매김 하고, 발전기금 캠페인을 활성화하기 위해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경기대학교 이윤규 총장,  박사승 수원시 경제정책국장, 송기출 한국국제문화교류위원장, 장남 주한 중국대사관 참사관, 이영목 총동문회 수석부회장과 교내 주요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또한 박노준 안양대학교 총장(경인지역대학총장협의회장)을 비롯하여 박광온, 백혜련, 김영진, 김승원 지역 국회의원과 동문 임이자 국회의원, 최승재 국회의원, 이충희 백운백함재단 이사장 등도 영상을 통해 75주년을 축하해주었다. 

행사에는 △켈리그라피 퍼포먼스(이화선 작가) △수원시립합창단 공연 △75년 과거,현재, 미래 영상 △75주년 축하영상 △발전기금 캠페인에 참여한 기부자 소개 △자랑스러운 경기인 상 수여식 등 다양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발전기금 조성 캠페인은 ▲경기사랑동행 1600인의 함께 가치​ ▲후배사랑 내리사랑-장학금 물려주기 ▲​만원 더해 사랑 곱하기, 1인 1구좌 정기기부 등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윤규 총장은 기념사에서 “인문·예술적 가치와 4차 산업혁명시대 뉴칼라 가치가 공존하는 ‘경기도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명품대학’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경기 가족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전 분야별로 전략적인 투자와 역량을 효과적으로 결집시켜야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