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1:20 (화)
경민대, ‘입학홍보대사 KAJA 발대식’ 개최
경민대, ‘입학홍보대사 KAJA 발대식’ 개최
  • 강일구 기자
  • 승인 2022.10.1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학홍보대사 총 18명 선발…성인학습자 6명도 포함
다양한 학과 경쟁력 학생 관점에서 홍보…수험생에게 객관적 선택에 도움
경민대는 지난 11일 입학홍보대사 KAJA 발대식을 가졌다. 총 18명이 입학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사진=경민대

경민대(총장 이연신)는 지난 11일 교내 라아홀에서 입학홍보대사 KAJA 발대식을 열었다. 

입학홍보대사로 선발된 18명의 재학생들은 내년 2월까지 대학의 각종 행사와 홍보 영상 촬영 참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한다.

각 학과의 지원자를 면접을 통해 선발한 총 18명 가운데 6명은 성인학습자다. 성인학습자를 위한 대학의 맞춤형 전문학사학위과정은 지역 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를 홍보해 지역 내 성인학습자의 학습기회를 넓히기 위해서다. 

이번 입학홍보대사 선발은 경민대의 다양한 학과 경쟁력을 학생들 관점에서 홍보해 진학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비교적 객관적인 선택을 돕도록 기획했다. 홍지연 부총장은 인사말에서 “홍보대사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경민대의 강점과 자랑을 열심히 해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번 발대식을 준비한 김상돈 입학홍보처장(자율전공부)은 “경민대 입학홍보대사 KAJA 발대식 개최를 계기로 입학설명회와 입학박람회 등 경민대 입시 홍보 활동에 큰 공헌이 되어줄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경민대는 2018년 자율개선대학, 2019년 혁신지원사업 Ⅰ유형, 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 LINC+육성사업 선정, 2020년 혁신지원사업 Ⅲ유형 선정, 2021년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 결과 일반재정지원 대학으로 선정, 2022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LINC 3.0에 선정,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에 선정되는 등 명실공히 경기북부 명문사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일구 기자 onenine@kyosu.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