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40 (토)
세종대 만화애니메이션텍 전공 한창완 교수, 광진구 명사 초청 강연 진행
세종대 만화애니메이션텍 전공 한창완 교수, 광진구 명사 초청 강연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2.10.0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대간 이해 북토크”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만화애니메이션텍전공 한창완 교수가 오는 12일(수) 오후 7시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15층 소극장에서 광진구 명사 초청 특강인 광나루아카데미 강연을 진행한다. 

“세대간 이해 북토크”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요즘 MZ세대가 주류문화로 부상함에 따라 발생되는 세대 간 이해와 갈등 문제, 젠더의 문제를 이해하기 쉽게 다양한 추천도서를 소개하며 세대 간 공감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강연의 강연자로 나서는 한창완 교수는 JTBC TV ‘방구석 1열’에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어벤져스 특집 편 등에서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알기 쉽게 대중에게 전달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매주 SBS TV ‘애니갤러리’에서 국내 창작 단편애니메이션을 소개하는 ‘애니톡톡’ 코너와 가톨릭평화방송 TV의 책소개 프로그램인 ‘마음을 채우는 가톨릭콘서트 쉼’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 K-MOOC 연차 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강좌에 선정되며 많은 수강생에게 강의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한 교수는 “가을을 맞아 좋은 책을 만나고, 독서를 통해 세대 간 문제를 서로 이해하며, 더 나은 소통과 행복한 시간을 공유할 수 있는 특강을 준비했다. 모두에게 따뜻한 공감과 새로운 나눔의 시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전화(광진구청 교육지원과) 또는 광진평생교육포털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경우 광진구 교육지원과로 전화하면 예약이 가능하다.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은 작년 8월 광진구청과 MOU를 맺어 힐링 이미지메이킹, 시니어모델과정 등과 하반기에 진행될 커피바리스타과정, 홈베이킹과정, 서울트래킹과정 등을 포함해 총 12개 관학연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