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0 (금)
제주대, 기업육성 위한 대학 속의 기업대학(JCC) 개강
제주대, 기업육성 위한 대학 속의 기업대학(JCC) 개강
  • 배지우
  • 승인 2022.10.0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 LINC3.0 사업단 2022 Jeju Company College 입학식

제주대학교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LINC3.0) 육성사업단(단장 강태영)은 지난 5일 가족회사 10개사가 참석한 가운데 ‘2022 Jeju Company College(이하 JCC, 기업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JCC는 대학의 교육과정 컨셉을 기업에 접목한 기업지원 프로그램으로, 기업의 업력(사업자 경력)에 따라 Grade(G1~G4)를 구성해 진행하게 된다. 참여하는 각 기업은 전담교수가 배정되며 사업단 전문 인력을 통해 밀착지원 및 관리를 받게 된다. 또한 Grade별로 네트워킹 및 밋업 행사 등의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날 입학식에서는 LINC3.0 사업단의 차별화된 기업지원전략(BEST Launching Track)과 Grade별 지원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전담 지도교수와 함께 각 기업별 로드맵을 계획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주)아이택트 박근현 이사는 “제주대 LINC3.0사업단의 JCC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기업들과 함께 공유 협업 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형성해 고용창출과 매출액 증대를 이루고 싶다”고 말했다. 

강태영 단장은 "사업단에서는 기업대학을 통해 대학의 리듬이 아닌 기업의 리듬에 맞춰 산학협력이 필요한 시점에 기업이 성공할 때까지 다각도로 복합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