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9:30 (토)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김경윤 총지배인 ‘호텔 취업 특강’ 진행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김경윤 총지배인 ‘호텔 취업 특강’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2.09.2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즈호텔 총지배인 김경윤 호텔리어가 최근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 ‘호텔 취업 특강’을 진행했다고 학교 측이 밝혔다. 

이번 ‘호텔 취업 특강’은 해외, 지방에 거주하는 호텔리어에 주목하는 많은 학생들이 특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학과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했다.

특강에 나선 김경윤 총지배인은 호텔 산업, 호텔 취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해 호텔과 관련된 정보와 다양한 호텔 면접 팁을 공유했다.

이번 특강은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학과유튜브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호텔경영, 식음료서비스, 관광·레저경영, 항공서비스 등 특화된 전공과정을 통해 창의력과 리더십을 갖춘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호텔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은 다양한 관광콘텐츠, 투어 루트, 문화명소 등을 공유하고 정보를 제공하며 투어 전문가로 성장하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교육시스템, 정기 세미나와 특강을 통해 업계의 최신 트렌드 파악, 재학생과 졸업생 네트워크를 통한 업계정보 공유, 네트워크 강화, 취업과 창업 활동을 통해 호텔관광업계에 빠르게 진출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호텔관광경영학과,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는 다양한 교과목과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전문 호텔관광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오는 12월부터 2023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