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20 (금)
㈜ 이마스프레스테이션 박치준 대표 삼육보건대학교에 산학협력 발전기금 기부
㈜ 이마스프레스테이션 박치준 대표 삼육보건대학교에 산학협력 발전기금 기부
  • 방완재
  • 승인 2022.09.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전문가 및 중동, 아프리카 전문가로 활동 중인 박치준 대표가 지난 8월 30일 삼육보건대학교(총장:박두한)에 산학협력발전기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 자리에는 박두한 총장과 김종춘 산학협력단장과 아프리카 시에라리온 H.E. Mr. Kathos Jibao Mattai 대사도 함께 하여 더욱 의미를 더했다. 현재 시에라리온과 대학은 여러 영역에서 협력하며 사업추진 방안을 연구 중이다. 

박두한 총장은 “중동, 아프리카 사업을 함께 연구하며 추진 중인 박대표님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한다. 이에 더하여 발전기금까지 기부하니 더욱 감사하며 앞으로 글로벌 산학협력을 위하여 더욱 긴밀히 협력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박치준 대표는 “중동과 아프리카에서 오랜 세월 활동하며 한국과의 교역 및 교류가 극히 부족하고 성과가 저조한 것을 보면서 늘 안타까웠다. 대학의 글로벌 산학협력 특히 중동, 아프리카와의 사업 토대를 놓는데 적지만 이 기금이 사용되길 바란다.”고 했다.

삼육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은 국내 산학협력 뿐 아니라 글로벌 산학협력에 매진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