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9 20:24 (목)
덕성여대-도봉구청 관학 상생발전을 위한 MOU 체결
덕성여대-도봉구청 관학 상생발전을 위한 MOU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2.08.1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건희 총장, “청년창업을 위해 캠퍼스타운 사업과 긴밀한 협업을 희망”
- 오언석 청장, “취·창업 등 많은 부분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덕성여대(총장 김건희)와 도봉구청(구청장 오언석)은 8월 12일 오전 10시 도봉구청 8층 구청장실에서 '관·학 상생 발전을 위한 협력 협약' MOU를 체결했다.

덕성여대-도봉구청 관학 상생발전 협약식 사진

양 기관은 협역을 통해 ▲지역사회 현안연구 및 산업연계(취·창업 포함) ▲지역사회 도시재생 ▲기후위기 대응 및 친환경·사회적 책임(ESG 구축) ▲지역사회 교육(평생학습 포함) ▲지역사회 문화·예술 및 봉사 등에 대해 지역사회 발전에 필요한 부분을 상호 보완하고 협력키로 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협약의 성실한 이행을 위해 행정적 지원방안을 마련하고 정기적으로 소통하면서 업무를 지원키로 했다.

덕성여대 김건희 총장은 “도봉구민 청년창업을 위해 덕성여대 캠퍼스타운 사업과 긴밀한 협업을 희망한다”면서 “다문화 및 외국인 대상 재교육과 취업을 위한 덕성여대 국제처의 프로그램에 참여를 추진할 것”을 밝혔다.

도봉구청 오언석 구청장은 “덕성여대는 우리 구에 자리해 그간 떼려야 뗄 수 없는 구정의 동반자로 힘써 왔다”면서 “향후에도 양 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청년 취·창업을 비롯한 많은 부분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