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1:00 (토)
2023학년도 경찰행정과 신입생 위한 특전: 도우리피트니스 도금석대표 2000만원 상당 재능기부: 아름다운 도전 3탄
2023학년도 경찰행정과 신입생 위한 특전: 도우리피트니스 도금석대표 2000만원 상당 재능기부: 아름다운 도전 3탄
  • 방완재
  • 승인 2022.07.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능기부협약식
재능기부협약식

 2022년 7월 2일 김포대학교 경찰행정과는 도우리피트니스 도금석 대표와 재능기부 협약을 체결하고 2023학년도 인천, 김포지역 신입생을 위한 헬스이용권 부여하는 등 재 능기부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양측은 내년 입학하는 신입생을 대상으로 2년간 무료트레이닝 서비스 제공, 경찰체력시험 대비 특별 체력심화과정 제공, 헬스장 시설 등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협약하였다. 도금석대표는 홍석주(경행 2018학번) 동문에게 무료 재능기부를 통해 2022년 파주협회장배 보디빌딩 선수권 1위의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으며 도금석대표는 2011년 청담동 도우리피트니스를 창업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 전담 트레이너와 방송활동을 하는 스타트레이너로 알려져 있으며, “건강한 삶을 위한 도우리”라는 취지로 10여년이 넘게 서울, 인천 등 경기권에서 체인 형태로 헬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김포대 경찰행정과 학생들은 전문 체력 육성프로그램 참여로 더욱 폭넓은 배움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도금석대표는 “헬스트레이닝에 매우 관심이 많고 신체 역량이 우수한 학생들이 많았으나, 금전적인 여건상 운동 환경에 제약이 많아 안타까운 마음이 강했다.”면서 경찰을 입직하기 위해서는 체력 측정에 전문가의 도움과 시설을 이용해야 하지만, 비용적인 문제가 발생된다는 부분을 인지하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도움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이번 취지를 계획하게 되어 기부하기로 마음 먹었고 특히, 학과교수님들이 열 과 성을 다하는 모습에 질 높은 교육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경찰행정과 홍보단’은 수시 및 정시 지원시기에 맞춰 고교 및 산업체를 직접 방 문해 신입생 유치를 위한 홍보를 진행한다. 또한, 홍보단에서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입학 상담과 대학 홈페이지 및 전화를 이용해 수험생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돕는 비대면 상담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