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45 (토)
유원대 뷰티케어학과 대한미용학회 ‘제34회 학술대회 및 작품전시회’ 우수상 등 두각
유원대 뷰티케어학과 대한미용학회 ‘제34회 학술대회 및 작품전시회’ 우수상 등 두각
  • 배지우
  • 승인 2022.07.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원대학교(총장 채훈관) 뷰티케어학과가 대한미용학회가 주최한 ‘제34회 학술대회 및 작품전시회’에서 우수상 등을 다수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뷰티케어학과 학술대회.

국내 미용분야 등재학술지인 대한미용학회(회장: 김동희)는 지난 25일(토) 온라인(Zoom)을 통해 ‘제34회 온라인 하계학술대회 및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유원대는 뷰티케어학과 4학년 권경진, 김민서, 김선우, 조하은 양이 논문발표 부분에서 ‘20-30대의 유행관심도에 따른 메이크업 호감도 차이’란 주제로 우수상을 차지했으며 그 외 2편의 논문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또한 미용작품 부문에서는 4학년 김지혜 양의 ‘상상은 머리끝에서 자란다.’ 와 최지윤 양의 ‘더, 숲’이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그 외 3편의 작품이 각각 장려상을 받았다. 

뷰티케어학과 임은진 학과장은 “유원대 뷰티케어학과는 4년제 미용학사라는 체계적이고 탄탄한 교육과정을 통해 학생들을 실무능력을 갖춘 전문가로 키워내고 있으며, 재학생들은 해마다 저명한 국내․외 학술대회와 경연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그 실력을 널리 인정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