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45 (토)
한국교통대, 학생상담센터 및 인권센터 2022학년도 운영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한국교통대, 학생상담센터 및 인권센터 2022학년도 운영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07.0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정기만) 학생상담센터와 인권센터는 조교를 대상으로 2022년 학생상담센터-인권센터 운영 프로그램 설명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상담센터-인권센터가 연합하여 조교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2022학년도 학생상담센터 및 인권센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회와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를 가졌다.

30여명이 참석한 이번 간담회는 대학적응 프로그램, 마음백신 프로그램, 학생상담센터 공모전 등 다양한 학생상담센터 프로그램과 폭력예방 교육, 인권센터 대학생활 실태조사 및 인권센터 요구조사, 인권센터 공모전 등 다양한 인권센터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와 공유를 통해 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하였다. 

또한, 조교들과 직원들이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의견 수렴을 하며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날 간담회에 참여한 한 조교는 “ 학생들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마일리지 확대, 접근하기 쉬운 다양한 포스터 제작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한 홍보가 필요해 보인다.”라고 말했다.

한국교통대학교 김의수 학생상담센터장(인권센터장 겸임)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위해 조교선생님들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