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10 (화)
동아대 기초교양대학, ‘제5회 창의적 대학설계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 개최
동아대 기초교양대학, ‘제5회 창의적 대학설계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07.0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목 수강한 1학년생 대상 공모, 대상 이윤경(화학공학과) 학생 등 20명 수상

동아대학교 기초교양대학(학장 강기수)은 ‘제5회 창의적 대학설계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동아대 ‘제5회 창의적 대학설계 우수사례 공모전’ 수상자들과 기초교양대학 교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교양필수 과목인 ‘창의적 대학설계’를 이수한 1학년생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공모, ‘나의 길 찾기 비전(Vision) 로드맵’ 설계 기회 마련을 위해 개최됐다.

지난달 29일 동아대 인문과학대학 705호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이윤경(화학공학과) 학생이 '배운 지식을 사회에 기여하는 사람'이란 작품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그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고 어떤 사람이 될지 생각 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단지 꿈이나 목표를 성취하는 것이 끝이 아니라 사회에 공헌하는 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밖에 △최우수상 최원영(산업디자인학과), 박근희(전기공학과), 전상균(컴퓨터공학과) △우수상 하서현(글로벌비즈니스학과), 진순영(철학생명의료윤리학과), 장유나(분자유전공학과), 정아현(아동학과), 송민경(경제학과), 차해원(사회복지학과) △장려상 주예원(패션디자인학과), 안서정(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김해연(산업디자인학과), 남현주(분자유전공학과), 김은비(아동학과), 박재은(조경학과), 최효주(바이오메디컬학과), 이연우(간호학과), 장루시아(사회학과), 정윤하(분자유전공학과) 학생 등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