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45 (금)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열려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열려
  • 배지우
  • 승인 2022.06.3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동진 대동석재 대표 제49대 회장 취임, 발전기금 2,000만 원 전달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8일 저녁 부산 코모도호텔 1층 그랜드볼룸에서 300여 명의 동문과 학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30일 밝혔다.

박동진(왼쪽) AMP 제49대 동문회장이 이해우 총장과 발전기금 전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AMP 제49대 총동문회장에 취임한 박동진(54기) 회장은 경영대학원 발전기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부산 기장군 정관에 소재한 건축석재 시공 전문기업 ㈜대동석재를 운영 중인 박 대표는 지난해 12월 동아대 경영대학 발전과 교육혁신을 위한 발전기금 릴레이 47호 주자로 1,000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박 회장은 취임사에서 “역사와 전통의 명문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동문회의 49대 회장으로 취임한 것에 무한한 영광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선배들이 닦아놓은 훌륭한 업적을 계승하고 신뢰와 상부상조 정신으로 동문회 활성화와 단합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총장은 축사에서 “지난 1년간 AMP 동문회의 단합과 활성화를 위해 많은 기여를 해주신 이승규 이임 회장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취임하신 박동진 회장님께서도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해 더욱 결속된 동문회로 이끌어주실 것이라 믿는다”며 “동문 여러분의 한결같은 관심과 후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김종배 제40대 동문회장이 ‘자랑스러운 경영인상’을, 강세호 제44대 동문회장이 ‘자랑스러운 선배상’을, 이승규 제48대 동문회장을 비롯 문성배 사무총장·장성표 재무총장이 ‘총장공로패’를, 동문골프회 정용표 회장·강용범 사무국장·최경옥 53기 주관기수 회장·전종섭 경기운영위원장이 ‘동문회장공로패’를 받았다.

1969년 개원 이래 지금까지 3200여 명의 동문을 배출한 동아대 AMP는 최고경영자가 갖춰야 할 정치, 경제, 사회, 국제관계, 문화예술, 리더십, 글로벌 환경 등에 관한 전문지식을 제공함으로써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경영리더를 양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