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35 (목)
영산대 드론공간정보공학과, 포항대 국방드론과와 MOA 체결
영산대 드론공간정보공학과, 포항대 국방드론과와 MOA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2.06.2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계교육과정 공동 운영… 전문가 양성 및 기술혁신 밑거름 기대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스마트공과대학 드론공간정보공학과가 포항대학교 국방드론과와 합의각서(MOA)를 체결하고 연계교육과정을 운영하기로 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드론공간정보공학과가 포항대학교 국방드론과와  MOA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드론공간정보공학과가 포항대학교 국방드론과와 MOA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협약은 연계교육과정을 통해 상호 학술교류와 대학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서에는 ▲교과목 개발 협의 ▲연계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학술교류, 학술행사, 인적교류 협력 ▲시설 기자재 공동 활용 등의 내용이 담겼다. 

협약식에 영산대에서는 스마트공과대학 김정민 학장, 드론공간정보공학과 김성보 학과장, 수소시스템공학과 윤진원 학과장, 전기전자공학과 방진규 학과장, AI‧컴퓨터공학과 정민포 학과장 등이, 포항대에서는 국방드론과 최명세 학과장, 국방드론과 송상욱 교수 등이 참석했다. 

영산대 드론공간정보공학과 김성보 학과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를 양성해 국가발전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4차 산업혁명 시대 기술혁신과 전문가 육성 분야에 모든 노력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