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00 (목)
춘해보건대 봉사센터, ‘2022년 교・사대생 등 대학생 튜터링 사업’ 멘토 사전교육 실시
춘해보건대 봉사센터, ‘2022년 교・사대생 등 대학생 튜터링 사업’ 멘토 사전교육 실시
  • 배지우
  • 승인 2022.06.2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해보건대학교 봉사센터(센터장 한선희)는 ‘2022년 교・사대생 등 대학생 튜터링 사업’ 멘토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20일 오전 9시, 창의관 1층 캡스톤디자인실에서 멘토 사전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대학생 튜터링은 코로나19로 인한 초・중등학생 학습결손 등의 회복을 위하여 예비교사인 교・사대생 등 대학생이 튜터링을 통해 학습 보충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튜터링 사전교육 연수는 코로나19 감염병 관리(임선영 감염병 총괄관리팀장), 대학생 튜터링 역할 및 에티켓(한선희 봉사센터장), 출근부 등록 및 활동보고서 작성방법(김대진 학생계장)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한선희 봉사센터장은 “이번 튜터링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가치있는 교육봉사활동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학생들의 학습결손과 학력 격차 문제가 조금이나마 해결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전교육에 참석한 강민주(간호학과 2학년) 학생은 “이번 튜터링을 통해 학생들에게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가치있는 시간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튜터링에 임하고 싶다” 고 포부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