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2:55 (금)
상지대 미디어영상광고학과, 대한적십자사 유튜브 활성화 발표
상지대 미디어영상광고학과, 대한적십자사 유튜브 활성화 발표
  • 배지우
  • 승인 2022.06.1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학기 동안 대한적십자사와 산학협력 수행

상지대학교(총장 홍석우) 미디어영상광고학과 4학년 학생들이 2022학년도 1학기 「광고홍보캠페인실습수업」(지도교수 이희복 학과장)으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진행한 산학협력 과제 “유튜브 활성화 캠페인”보고회를 10일 서울 대한적십자사 본사 4층 강당에서 진행했다.

유튜브 활성화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와 MZ세대를 연결하는 소통의 채널로서 유튜브 채널 “쎄라TV”와 “쎄라 플래닛”의 활성화를 위해서 기후변화와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주제로 활성화 방안을 제시했다. 

방장경(광고홍보 전공 4학년)학생은 “3월 과제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프레젠테이션까지 함께 수고한 팀원들 덕분에 좋은 결과물을 발표할 수 있게 되어 보람있었다”며 “실제 유튜브 운영방안을 제안할 기회를 주신 대한적십자사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홍보실 김옥희 팀장은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해 주어 고맙고 제안된 캠페인은 실제 대한적십자사 유튜브 채널 활성화를 위한 홍보전략으로 활용될 예정”이라며 “우수작 2팀에게 곧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창과 20주년을 맞이한 상지대 미디어영상광고학과는 교육과 연구, 취업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는 중부권 미디어영상·광고홍보 분야의 우수학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