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0 (금)
삼육보건대, 동남보건대학교와 교육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삼육보건대, 동남보건대학교와 교육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2.05.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총장:박두한)는 지난 5월 18일 삼육보건대학교 대회의실에서 동남보건대학교(총장:김종완)와 교육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교육 협력에 관한 사항은 ▲교원, 학생 교류를 통한 상호 역량 강화에 관한 사항 ▲학점교류 및 학사 연계 운영에 관한 사항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사항 ▲ESG 대학경영 운영에 관한 사항 등이다.

삼육보건대학교 박두한 총장은 환영사에서 “앞으로 양 대학이 협력할 부분이 많이 있을 것 같다.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해서 두 대학이 동반, 상생, 협력해서 성장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고 양 대학의 장점들을 서로 보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동남보건대학교 김종완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의 목표는 신뢰받는 교육기관이 되는 것이다. 그 목표를 위해 공동으로 이룰 수 있는 부분에 기꺼이 협력해 나갈 것이다. 양 대학은 실제 이해관계를 갖고 실제 얽혀 있어야 한다. 그래서 실질적인 행동으로 이뤄지도록 서로 협력할 분야에서는 적극 협력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 대학 관계자들은 협약식을 마치고 삼육보건대학교의 간호학과 및 치위생과 실습실과 여러 시설을 둘러보았다. 동남보건대학교 측에서는 ‘메이커스페이스실’과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동안 활성화 되었던 온라인 수업을 위한 촬영 스튜디오를 관심 있게 보았다. 

삼육보건대학교에서는 박두한 총장, 박주희 혁신기획처장, 김예진 교무입학처장, 김종춘 산학협력단장, 주현재 교무입학부처장, 이준혁 학생성공처장, 박석우 행정지원실장, 박명호 교목실장, 김주선 평생교육원 부원장이 참석했으며, 동남보건대학교에서는 김종완 총장, 김용재 기획조정처장, 이경혜 교무처장, 황룡 산학협력처장, 왕영균 평생교육원장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