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9 18:22 (수)
대진대학교, 개교 30주년 기념행사 개최
대진대학교, 개교 30주년 기념행사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2.05.1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는 12일 오후 2시 대진대 체육관에서 학교법인 대진대학교 윤은도 이사장 및 임영문 총장, 김기현 부총장과 내외부인사, 학생, 동문, 교직원,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개교 30주년 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진대학교 개교 30주년 기념행사는 대진대의 과거, 현재, 미래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사진전과 함께 학교법인 대진대학교 이사장 및 총장 축사, 외빈 축하 영상, 개교 30주년 기념 영상 및 세레모니, 비전 선포 순으로 공식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포천 문화재단과 초대 가수의 축하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대진대는 개교 30주년을 맞이하여 학문의 기초를 다지고 민족과 사회를 위해 협력하며 자랑스러운 미래사회를 구현한다는 의미로‘而立(이립)’,‘相生(상생)’,‘未來(미래)’ 세 가지 키워드의 비전을 공식 선포하였다.

 학교법인 대진대학교 윤은도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개교 30주년을 맞은 대진대학교는 대학 발전을 위해 공헌해 주신 교직원 여러분의 노력과 땀방울이 모여 명문사학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며,“앞으로도 대진대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여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임영문 대진대 총장은 “학교 설립자의 뜻을 되새겨 대학의 발전과 비상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새로운 각오와 의지를 다져주시길 바란다.”며,“지난 30년 동안 대내외적인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서 발전한 만큼 앞으로는 더욱 대학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대진대의 개교 30주년 기념으로 공개된 엠블럼은 개교 30주년 이후, 영원히 함께 발전하는 의미를 뫼비우스 구조의 디자인으로 형상화하였고, 특히 태극 문양의 파란색과 빨간색은 음과 양의 조화를 상징하며, 음양의 조화로 새로운 생명을 얻고 발전한다는 대자연의 진리를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