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40 (금)
고려대 세종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 선·후배 교류의 장인 ‘KUS 선배멘토링’ 진행
고려대 세종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 선·후배 교류의 장인 ‘KUS 선배멘토링’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2.05.1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이관우)가 5월 31일까지 재학생을대상으로 선·후배 교류의 장인 KUS 선배멘토링(구 교우멘토링)을 진행한다.

2022학년도 1학기 KUS 선배멘토링 포스터.

이번 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각 기업과 산업 현장에서 활약 중인 선배 멘토들의 취업 노하우와 현장경험을 후배들에게 생생하게 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작년에 본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멘토, 멘티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번 KUS 선배멘토링에서는 2시간의 멘토링 진행 계획을 작성·공유한다.

또, 직무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한 명의 멘티가 최대 2명의 멘토를 만날 수 있도록 선택의 기회도 확보할 예정이다.

선배 멘토들은 자신의 주요 업무와 직무를 소개하고 직무 수행시 필요한 역량, 기업 채용 프로세스 및 취업 성공 전략 등 현장의 경험을 토대로 한 유용한 정보들을 후배 멘토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대학일자리센터 서자경 컨설턴트는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후배들은 선배들의 소중한 경험을 전해받음으로써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선배들과의 지속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취업 외에도 다양한 것들을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