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30 11:49 (목)
대원대, 1학기 창의인성융합 특강 “사례로 풀어보는 범죄심리 이야기” 진행
대원대, 1학기 창의인성융합 특강 “사례로 풀어보는 범죄심리 이야기”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2.04.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대학교(총장 고숙희) 창의인성개발센터에서는 2022.04.27(수) 전체 재학생을 대상으로 연구관 세미나실에서『창의인성융합 특강』을 개최하였다. 창의인성융합 특강은 우리대학의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창의성과 인성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2회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하였으며 17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창의인성융합 특강』은 숙명여자대학교 박지선교수를 초청하여 “사례로 풀어보는 범죄심리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어느 누구도 당신에게 열등감을 느끼게 할수 없으며 자신의 삶을 살아야한다’ 라는 메시지와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학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손정희 창의인성개발센터장은 (치위생과) “이번 범죄사례를 가지고 진행된 특강을 통해 범죄자의 심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수 있었으며 복잡한 현대사회에서 학생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범죄 심리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하였다.

우리대학교는 “미래창의융합 인재양성을 위한 지속가능한 직업교육체계 구축”을 혁신지원 사업의 목표로 삼고 대학발전과 학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혁신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