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6:29 (금)
광주여자대 화장품과학과, 2022년 남원화장품산업 아이디어 콘테스트 수상
광주여자대 화장품과학과, 2022년 남원화장품산업 아이디어 콘테스트 수상
  • 배지우
  • 승인 2022.04.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과학과 이시은 학생, 화장품 아이디어 기획 분야 우수상 수상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화장품과학과는 2022년 남원화장품산업 아이디어 콘테스트에서 화장품과학과 4학년 이시은 학생이 최종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재단법인 남원시화장품산업지원센터에서 주최한 2022년 남원화장품산업 아이디어 콘테스트는 ‘남원·지리산 컨셉 기반 화장품 기획 및 제품개발‘을 주제로 남원·지리산권 자원식물 화장품원료 1종 이상 필수 활용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오는 26일 오후 3시, 남원시청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시상식이 예정돼 있다.

화장품과학과 이시은 학생은 찔레꽃을 원료로 한 화장품 아이디어를 출품해 ‘화장품 아이디어 기획’ 분야 우수상 수상과 함께 이에 따른 사업화 전문컨설팅제공(브랜드개발, 상품기획, 제형개발, 마케팅 등)을 포상으로 받았다.

이시은 학생은 “쟁쟁했던 기업들 사이에서 학생이 참가하기 위해 초반에 어려움도 많았지만 남원의 찔레꽃 추출물을 활용한 것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선밤들과는 다르게 새로운 느낌으로 시도했던 아이디어가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 지도해주신 민혜정 교수님과 임현숙 교수님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