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1:30 (금)
코로나19 안녕! 국민대 다시 찾은 캠퍼스의 활기 커피차 · 인생네컷 사진촬영, 뽑기 이벤트 진행
코로나19 안녕! 국민대 다시 찾은 캠퍼스의 활기 커피차 · 인생네컷 사진촬영, 뽑기 이벤트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2.04.2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대학교 임홍재 총장은 오는 4월 21일 (목) 12:30 ~ 14:30까지 성곡도서관 앞에서 일일 바리스타가 되어 직접 커피를 내려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임홍재 총장은 거리두기로 인한 온라인 입학식에서 신입생들과 젠가 게임을 하며 커피차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었다.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약 한달만에 지켜지는 본 약속과 함께 국민대학교는 오랜만에 본격적인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보여진다. 본 이벤트에서는 임홍재 총장이 일일 바리스타가 되어 커피를 내려줌과 함께 최근 학생들 사이에 유행하는 인생네컷(포토부스) 이벤트, 추억의 뽑기를 통한 다양한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국민대학교 임홍재 총장은 온라인으로 대신한 작년 입학식 영상에서는 자신의 MBTI소개와 민트 초코에 대한 취향을 밝히는 등 학생들의 눈높이로 소통하고 그들의 언어로 소통하여 많은 화제를 모은바 있다. 

국민대 관계자는 “거리두기의 전면 해제와 함께 캠퍼스에 활기가 돌기 시작했고 그간 억눌렸던 학생들의 요구가 더욱 커질것으로 예상된다며 온라인 댄스 이벤트 등 그동안 학생들에게 제공하지 못했던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는데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