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10 (토)
서울시립대, 대학발전 기여 특별 공로 포상식 개최
서울시립대, 대학발전 기여 특별 공로 포상식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2.03.3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학혁신지원사업 및 디지털 혁신공유대학 사업 기여 교원 6명에게 특별 공로 포상 수여
- 대학 발전을 위해 뛰어난 공을 세운 교원에 대한 노고 격려 및 교원의 교·내외 봉사활동 장려 계기 마련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서순탁)는 25일 대학발전을 위해 이바지 한 교원에 대한 공로를 격려하고자 특별 공로 포상식을 개최했다.

대학발전 기여 특별 공로 포상 대상자는 전임교원 6명으로 대학혁신지원사업에 기여한 이광훈(기계정보공학과)·이동민(교통공학과)·황지원(교육대학원) 교수를 비롯해 디지털 혁신공유대학 사업에 기여한 이재호(전자전기컴퓨터공학부)·이용희(통계학과)·전종준(통계학과)교수에게 포상금과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이광훈 교수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성공적인 안착과 미래지향적인 제도 개선에 기여한 점, 이동민·황지원 교수는 대학기본역량 진단 평가 책임 및 운영자로서 “일반재정지원 대학” 선정에 이바지 한 점, 이재호·이용희·전종준 교수는 디지털 혁신공유대학 사업 유치 및 운영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포상 대상자로 선정되었다.

서순탁 총장은 “코로나19 대유행의 장기화 속에서도 대학 교육 발전을 위해 애쓴 포상 교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교원들이 교·내외에서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임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