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0 (금)
김포대학교, 홍익이화(안스태권도) MOU체결
김포대학교, 홍익이화(안스태권도) MOU체결
  • 방완재
  • 승인 2022.03.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태권도융합과가 2월 22일 김포대학교 본관 2층 회의실에서 홍익이화(안스태권도)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MOU 체결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 김포대학교 박진영 총장, 태권도융합과 김형욱 학과장, 권택희 교수, 황윤경 코치 및 홍익이화(안스태권도) 안재로 관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협약식에선 ▲현장교육 및 실습사항 ▲학생 취업에 관한 제반사항 ▲역량기반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에 따른 사항 ▲학생 및 산업체의 역량강화 연수 및 재교육 관련사항 등에 대해 협약하여 양 기간의 발전을 도모했다.

태권도융합과 김형욱 학과장은 “우리 대학 학생들의 현장 교육 및 실습, 그리고 역량기반 교육과정 개발 등 산업체와의 협력을 통해서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더욱 발전해나가는 태권도융합과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권택희 교수는 “앞으로도 기업이 필요로하는 우수한 인재를 공급하고자 집중적 교육시스템을 발굴하고 학과차원에서 다양한 분야로 진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포대 태권도융합과는 2022년 신설되는 학과로, 이번 MOU 체결을 시작으로 새로운 도약과 함께 스포츠지도자 등의 인재를 양성하는 데 있어 학문과 실무의 융합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현장중심의 인재양성과 전공교육과정을 운영할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