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40 (토)
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제3대 하윤수 총동창회장 취임
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제3대 하윤수 총동창회장 취임
  • 최승우
  • 승인 2022.03.0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는 25일 오후 호텔 라온제나에서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이하 DHC TOP과정) 제2·3대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호영 국회의원, 홍석준 국회의원, 강민구 대구시의회부의장, 남성희 총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대 윤태경 총동창회장의 이임과 제3대 하윤수 총동창회장의 취임으로 진행됐다.
 
  윤태경 전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간 도와주신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하며 우리 모두 신임 회장님을 중심으로 뜻과 마음을 모아 더욱 단합된 최고위 과정의 총동창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윤수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지금까지 총동창회를 훌륭하게 이끌어 주신 전총동창회장님들의 전통과 노하우를 이어받아, 미력하나마 우리 총동창회가 더욱더 모범적이고 끈끈한 조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 회장은 한국공조(주) 대표이사, 수성구 지속발전협의회 위원, 대학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 상임위원,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성지사 자문위원 등을 맡고 있다. 또 대구경찰청 인권위원회 위원장, CBS 방송국 운영이사, 대구시 수성경찰서 청소년 지도위원, 지체장애인협회 후원회 회장, 대구사랑시민회의 상임위원 등을 역임했다.

  한편, DHC TOP과정은 2017년 1기 과정부터 최근 9기 과정까지 트렌디한 시장의 흐름과 급변하는 미래의 정보를 바탕으로 품격있는 생활을 위한 문화·예술의 감성까지 갖춘 행복한 리더를 배출하고 있다. 특히, 이번 10기는 New Start, New Normal이라는 컨셉이다. 앞으로 대비해야 할 미래의 세상, 새로운 표준과 문화, 우리를 치유하여 심신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유익한 강의들로 구성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