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55 (목)
창원대, 2022학년도 입학식 온·오프라인 개최!
창원대, 2022학년도 입학식 온·오프라인 개최!
  • 최승우
  • 승인 2022.03.0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는 3월 2일 ‘2022학년도 입학식’ 행사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창원대학교는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창원대학교 글로벌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방역수칙 확인에 따라 사전에 확정된 행사 참석자가 다양한 입학식 프로그램들을 진행했다. 

신입생들은 줌(Zoom)에 접속해 온택트로 직접 참여하거나, 전체 행사의 창원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 ‘창창대로(https://www.youtube.com/c/CWNU1969)’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학부모, 대학 구성원, 동문, 지역시민과 함께 하는 온라인 입학식을 가졌다.

2일 창원대학교가 2022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2일 창원대학교가 2022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1부(공식행사)와 2부(환영행사)로 나누어 열린 이번 입학식은 1부 개회사와 입학허가선언, 신입생 선서, 총장 훈사, 총동창회장 축사, 2부 총학생회 소개, 동아리연합회 소개 및 축하공연, 학내 구성원 입학 축하 메시지, 교가제창, 폐회 등의 순으로 축하와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 

이호영 총장은 “앞으로 신입생 여러분이 배움을 쌓고 생활하게 될 창원대학교는 104만 창원특례시의 유일한 국립대학교로서 경남과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의 명문대학과 어깨를 견주는 대학으로 도약하고자 미래로 나아가고 있다. 최고의 교수님과 교육환경은 우리 대학의 자부심이자 튼튼한 뿌리이며, 신입생 여러분은 그 속에서 큰 재목으로 무한히 성장하게 될 것”이라며 “코로나19 확산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교육과 학사일정, 대학생활에는 한치의 차질이 없도록 대학역량을 쏟고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 우리 대학의 품격과 권한, 책임에 걸맞은 창원대인, 전문성과 창의성, 인성을 두루 겸비한 전인적 인재가 되어 주시기를 바란다.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