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45 (화)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55기 수료식 개최, 대학 발전기금 5,000만 원 전달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55기 수료식 개최, 대학 발전기금 5,000만 원 전달
  • 최승우
  • 승인 2022.02.1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해우 총장·김현준 경영대학원장·신정택 총동문회장·이승규 AMP동문회장 등 참석성기진 원우회장 비롯 55기 일동 대학 발전기금 기부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 제55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열린 수료식에는 이 총장과 김현준 경영대학원장, 신정택 총동문회장, 이승규 AMP동문회장 및 수료생 등이 참석했다.

 이날 AMP 55기 수료생 32명이 수료증을 받았으며 성기진 55기 원우회장을 비롯한 원우 일동은 대학 발전기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 총장은 “기업 경영으로 바쁜 일정에도 소정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수료자 모두와 뒤에서 묵묵히 수고해주신 가족 분들께 축하와 감사 말씀을 드린다”며 “최고의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동아대 AMP 과정을 통해 지난 1년간 갈고 닦은 학문적 소양을 마음껏 발휘해 각자 맡은 곳에서 경영자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표창 수여식에서 성기진 원우회장과 이태호·김미희 수석부회장이 총장 공로패를, 신수호 골프회위원장·하성용 등산회위원장·유경열 사무국장이 경영대학원장 공로패를, 서동현 기획홍보부회장·전도영 문화체육부회장·전윤희 여성운영부회장·안옥화·이삼일 골프회 총무가 총동문회장 공로패를, 강상길·김형주 감사·이영림 사무국장·문지영 재무국장·최상호 재무차장·김태환 경조사무위원·이헌준 문화체육위원이 AMP 동문회장 공로패를 각각 수상했다. 

 또 김미희, 신수호, 안옥화, 유경열, 이영림, 이헌준, 하성용, 심준호, 박진용, 이현수 수료생이 학업우수상을 수상했다.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은 지난 1969년 개원 이후 경영능력 개발과 인적 네트워크 공유를 통해 사회 각 분야를 이끄는 3,000명 이상의 우수한 리더들을 배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