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40 (금)
‘정확한 공시 자료 산출’···조선대 기획조정실 김희욱 직원, 한국대학교육협의회장 표창
‘정확한 공시 자료 산출’···조선대 기획조정실 김희욱 직원, 한국대학교육협의회장 표창
  • 하영
  • 승인 2022.02.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정보공시 담당자로서 성실히 업무 수행
국민의 알권리 충족 및 교육정책 수립 등 기여

조선대학교 기획조정실 성과관리팀 김희욱 직원이 한국대학교육협의회장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대학교육협의회장 유공 표창은 대학정보공시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국민의 알권리 충족 및 교육정책 수립에 기여한 자를 선정하고자 마련됐으며 위원회 심사를 통해 대상자로 선정됐다.

김희욱 직원은 대학의 대학정보공시 총괄담당자로서 담당자 교육 시행 및 정확한 통계 결과 산출, 대학정보공시센터에 개선의견 전달 등을 통해 공시 고도화를 위해 노력했다.

이러한 노력은 정확한 공시자료 산출 및 대학 공시의 원활한 운영으로 이어져 관련 자료를 열람하는 학생, 학부모, 산업체 등 교육 수요자의 편의를 도모했다.

또한 대학정보공시 자문위원 등으로 활동하며 대학정보공시 공시항목 개선 및 타당도 분석 등 대학정보공시 운영 사업에 활발히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희욱 직원은 “대학정보공시는 대학의 기본운영 상황을 비롯해 교육 및 연구여건에 관한 주요정보를 국민과 수요자 관점에서 제공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으므로, 대학 구성원들의 많은 관심과 중요성 인식이 필요한 부분이다”며 “우리 대학 모든 정보공시 담당자들의 노고와 도움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