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25 (목)
수원여대 미용예술과 피부미용전공 사회맞춤형 주문식 교육과정 수료식 개최
수원여대 미용예술과 피부미용전공 사회맞춤형 주문식 교육과정 수료식 개최
  • 홍지수
  • 승인 2022.01.12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장기원) 미용예술과 피부미용전공이 지난 12월 10일 수원여자대학교 인제캠퍼스에서 ㈜보떼비알(대표 김호섭)과 사회맞춤형 주문식 교육과정 수료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수료식에는 양혜련 산학협력처장, ㈜보떼비알 김호섭 대표, 피부미용전공 교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15주의 BR스페셜트리트먼트 과정 테스트 결과 14명의 학생 전원이 Biologique Recherche 테라피스트 과정을 모두 통과하였다.

재학생 중 14명의 학생을 우선 선발하였고, ㈜보떼비알에서 직접 강사를 파견하여 화장품 이론 및 실기교육과 더불어 스파테라피스트로서 갖추어야 할 매너 및 서비스 교육 등을 한 학기 동안 진행하였다. 본교의 강의실과 ㈜보떼비알 교육실에서 교차 교육이 진행되었고, 소비텔 호텔의 보떼비알 직영 스파에서는 학생들 각자 스파체험 등도 이루어졌다.

보떼비알은 프랑스 명품브랜드 Biologique Recherche와 THEMAE 브랜드(일명 비알화장품과 떼마에 브랜드)를 국내에 독점 수입하여 호텔스파 및 프리미어급 스파에 교육과 스파컨설팅을 통하여 화장품을 공급하는 회사이다. 

수원여자대학교 미용예술과 피부미용전공은 내년을 포함하여 앞으로도 사회맞춤형 주문식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확대·운영하여 타 대학과는 차별화된 호텔스파테라피스트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학생들에게는 좋은 일자리를 소개하고, 산업체에는 준비된 인재를 선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서로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주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