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05 (금)
서울디지털대 부동산학과, ‘부동산경매 마스터 프로그램’ 특강 진행
서울디지털대 부동산학과, ‘부동산경매 마스터 프로그램’ 특강 진행
  • 홍지수
  • 승인 2022.01.1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월 13일까지 2022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

서울디지털대 부동산학과가 유튜브 ‘서울디지털대학교’ 채널과 학과 홈페이지에서 ‘부동산경매 마스터 프로그램’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최초 서울디지털대(총장직무대행 이영수) 부동산학과에서 ‘부동산경매 마스터 프로그램’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 지속으로 온라인 비대면 특강을 기획한 서울디지털대 부동산학과는 지난해부터  부동산 주제의 특강을 지속해서 유튜브 ‘서울디지털대학교’ 채널과 학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해 왔고 부동산경매에 관심있는 일반인들은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번 특강은 김재범 레이옥션 대표가 '부동산경매'를 주제로 부동산경매절차, 권리분석, 부동산부실채권투자, 특수경매, 명도 등 사후처리, 시장분석 및 전망 등의 내용으로 강의한다. 부동산경매의 기초부터 고급과정까지 실무적 내용으로 구성돼, 특강 이수 후 부동산경매 전문가로 소양을 한층 높일 수 있다.

특강을 기획한 서울디지털대 부동산학과 학과장 정완성 교수는 “부동산경매는 부동산을 가장 저렴하게 매입할 수 있는 유통채널이며 정확한 권리분석을 통하여 낙찰 후 하자를 제거할 경우 투자 수익률이 극대화될 수 있어 부동산에 투자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의 관심이 가장 큰 분야”라며 “경매절차, 권리분석과 함께 부동산의 가치평가나 투자수익분석기법을 공부한다면 부동산경매투자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서울디지털대 부동산학과에는 국내 사이버대학 최초 부동산경매과정 개설뿐 아니라 가장 많은 부동산전공과목이 개설돼 있다. 교육과정은 부동산경매, 부동산개발, 부동산자산관리의 3가지 핵심영역에 전공과정을 설치해 운영하고 있고 부동산이론과 실무에 정통한 전문가들로 교수진이 구성돼 있다. 100% 스마트폰 기반의 쉽고 편한 학습시스템으로 학사학위와 함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감정평가사 등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졸업 시 총장명의 부동산경매사. 부동산관리사, 부동산개발전문인력과정 등의 수료증도 취득할 수 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부동산학과 등 34개 학과·전공에서 오는 1월 13일까지 2022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중이며 입학홈페이지에서 스마트폰 또는 PC로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