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45 (금)
광주보건대, 광주광역시의사회와 협약식 가져
광주보건대, 광주광역시의사회와 협약식 가져
  • 최승우
  • 승인 2021.12.2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보건대학교(총장 정명진)는 12월 21일 의사회관에서 광주광역시의사회와 지역사회통합돌봄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은 지역사회통합돌봄사업을 추진함에 있어서 지역사회에 끊김없는 보건·의료·복지의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상호협력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광주보건대 김경태 기획실장과 오군석 교무처장이 참석하였으며, 광주광역시의사회에서는 박유환 의사회장을 비롯하여 30여명의 의사회 이사진이 참여하였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지역사회 건강증진 사업의 개발 및 협력 추진 △보건·의료·복지 서비스의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보건·의료·복지 관련 정책 연구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상생협력 거버넌스 구축을 추진할 예정이다.

광주광역시의사회 박유환 회장은 “광주보건대학은 대학역량진단 평가를 통해 자율혁신대학으로 선정된 이 지역의 우수대학이다.” 면서 “50년 전통의 보건의료복지 인력을 양성해 온 대학과 상호 협약함으로써 함께 지역사회의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협력해 나가도록 하겠다.” 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광주보건대 김경태 실장은 “오늘 이렇게 광주광역시의사회와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광주광역시의사회와 협력하여 더욱 훌륭한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