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1:30 (토)
광운대, 메타버스 입시상담 통해 MZ세대 공략
광운대, 메타버스 입시상담 통해 MZ세대 공략
  • 최승우
  • 승인 2021.12.2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학년도 신입학 정시모집 메타버스 1:1 입시 상담 진행 -
- 메타버스 플랫폼 안에서 정확한 입시정보 통해 수험생들에게 생생한 입시 정보 제공 -

광운대학교(총장 유지상)는 지난 12월 17일(금)부터 18일(토)까지 진행된 ‘2022학년도 신입학 정시모집 메타버스 1:1 입시상담’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메타버스 입시상담은 코로나19로 인해 코엑스 현장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정시박람회에 참여하기 어려운 수험생의 편의를 고려하여 접근성이 용이한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생생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메타버스 입시상담에 참여한 학생들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및 회원가입 없이 제공된 메타버스 플랫폼 링크(URL)에 접속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었으며, 아바타를 생성하고 본인 상담 시간을 기다리는 동안 가상공간의 대기실에서 정시모집 동영상과 모집요강을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이혜영 입학처장은 “최근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메타버스와 같은 가상공간을 활용해 수험생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여 더 많은 수험생들이 코로나19 상황에서 제대로 된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정시모집 입시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이번 메타버스 입시상담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메타버스 입학상담에 참여한 수험생들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어서 매우 만족했으며 향후 이런 기회가 많아지길 기대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광운대는 향후에도 수험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입시 프로그램을 확대해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