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30 (토)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영어교육 전문 유튜버 초청 라이브 특강 개최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영어교육 전문 유튜버 초청 라이브 특강 개최
  • 최승우
  • 승인 2021.12.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는 오는 12월 18일(토) 오후 2시부터 영어학부 유튜브(YouTube)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제43차 콜로퀴엄을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콜로퀴엄은 영어교육 유튜브 채널인 ‘달변가 영쌤’의 운영자 ‘영쌤’ 김영욱 강사를 초청해 ‘영어가 보이고, 들리게 되는 전치사의 모든 것’에 대해 살펴본다.

이날 특강에서는 영어에서 많이 쓰이는 전치사(부사)에 대해 알아보고 필수 전치사를활용한 구동사 표현도 소개할 예정이다. 

사이버외대 영어학부는 실용·비즈니스영어, TESOL, 영어통번역, 항공관광영어 4개의 세부 전공을 마련하고 전공별 특성화된 커리큘럼과 자격증·수료증 취득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2021년 대학정보공시 기준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재학생은 2,790명으로 국내 사이버대학교의 단일 학과 가운데 재학생 수가 가장 많으며 원어민 전임 교수진도 가장 많다.

또한 영어학부는 내외국인 교수의 유튜브 및 줌 활용 화상 특강, 원어민 교수와 1:1 전화영어 수업 등을 실시해 학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교육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2022년 1월 12일(수)까지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학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go.cufs.a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버한국외대 이메일,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