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8 20:19 (수)
충남대 기업가정신센터, 설립 10주년 기념식 개최
충남대 기업가정신센터, 설립 10주년 기념식 개최
  • 최승우
  • 승인 2021.12.0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가정신 함양과 창업 문화 확산 기여

충남대학교(총장 이진숙) 기업가정신센터가 설립 1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충남대 기업가정신센터는 12월 8일(수) 오전 11시 30분, 경상대학 우림홀에서 ‘충남대 기업가정신센터 설립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2010년 설립된 기업가정신센터는 충남대 학생들의 기업가정신을 함양하고, 창업에 대한 관심 고취와 창업 준비활동 촉진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으며, 기업가정신아카데미,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글로벌기업가정신 해외탐방, 기업분석 대회 등 선배 기업가와 청년 창업가를 이어줌으로써 기업가 정신을 공유하고, 지역의 혁신 가치를 발굴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진숙 총장을 비롯해 금성건설 김주일 회장, 금성백조 정성욱 회장, 라이온켐텍 박희원 회장,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 나노하이테크 김병순 회장, 와이즈인베스트먼트 이유섭 대표, 정상철 전 총장 등 내외 귀빈과 충남대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기업가정신센터 성과 소개, 발전기금 제막식과 약정식이 진행됐으며, 이어서 참여 기업가 간 친교의 시간이 이어졌다.

이진숙 총장은 “충남대가 기업가정신센터와 함께 우리 청년들이 마음껏 도전하고 꿈을 펼칠 수 있는 창업기반을 마련하겠다”며, “지역혁신과 국가 발전을 이끄는 청년 기업가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