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17 09:06 (월)
청주대, ROTC중앙회 회장단 방문, 격려
청주대, ROTC중앙회 회장단 방문, 격려
  • 최승우
  • 승인 2021.12.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천수 총장, “학군사관 후보생 양성에 아낌없이 지원하겠다”


최근 ROTC 중앙회 회장단이 청주대를 방문해 학군사관 후보생들을 격려했다.

 청주대학교는 최근 ROTC 박진서 중앙회장을 비롯해 백일현 수석부회장 등 부회장 5명, 박의승 상근부회장, 이광훈 사무총장 등 ROTC중앙회 회장단이 학교를 방문해 학군사관 후보생들을 격려했다고 8일 밝혔다.

 박 회장은 최근 청주대 137학군단 학군사관 후보생들과 만나 “청주대학교의 학군단 지원에 깊은 감사를 느낀다”며 “시스템과 주변 환경 또한 잘 구비돼 있어 인재 양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근 ROTC중앙회 회장단이 청주대를 방문해 학군사관 후보생들을 격려한 뒤 137학군단 건물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맨 앞줄 왼쪽부터 세 번째 박진서 회장, 네 번째 차천수 총장.

박 회장은 이어 ROTC중앙회의 주요 활동과 후보생의 마음가짐 등에 대해 설명한 뒤 격려금을 전달했다.

 청주대 출신으로 RCTC 14기인 차천수 총장은 “앞으로도 학군사관 후보생 양성에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주대 137학군단은 2018년부터 올해까지 국방부 주관 학군단 설치대학평가 4년 연속 최우수, 육군 교육사령부 최우수학군단에 2년 연속 선정되는 등 대학의 명예와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