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35 (목)
호서대, 15년째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
호서대, 15년째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
  • 최승우
  • 승인 2021.12.0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서대학교(총장 김대현)는 7일 아산캠퍼스와 천안캠퍼스, 당진 산학융합캠퍼스에서 15년째 지속된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를 진행해 코로나19로 오랜만에 대면수업에 참여한 학생들을 응원했다.

이번 행사는 김대현 총장을 비롯한 많은 교직원이 도서관에서 샌드위치와 음료를 전해주며, 기말고사 기간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재혁(응용통계,4) 학생은 “시험기간이라 늦게까지 공부하며 힘들었는데 총장님께서 어깨를 두드리며 격려해 주시고, 손수 샌드위치를 주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김대현 총장과 교직원들이 학생들에게 샌드위치를 나눠주고 있다.

학교 측은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고 강석규 명예총장께서 밤늦게까지 연구하는 교수와 공부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연구실과 도서관을 찾아 간식을 나눠주던 모습을 기억하는 교수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황병준 교목실장은 “코로나로 인해 각박해져가는 교육 현장 속에서 교직원들이 손수 샌드위치를 나누어주며 밤늦도록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학생 한 명 한 명을 격려하는 것은 예수님께서 보여주신 사랑의 나눔을 교육현장에서 실천하는 사례”라며, “이번 학기도 자발적으로 모든 교직원들이 동참하여 물심양면으로 도와 행사를 함께할 수 있어 감동이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