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5:45 (수)
경남정보대, 울산광역시장배 전국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 휩쓸어
경남정보대, 울산광역시장배 전국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 휩쓸어
  • 최승우
  • 승인 2021.12.03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정보대학교(총장 추만석) 피부메이크업네일과 피부사랑 창업동아리는 지난 30일 ‘제10회 울산광역시장배 랜선 피부미용 전국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에서 울산광역시장상 등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울산광역시지회가 주최하고 울산광역시,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시데스코 한국지부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랜선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얼굴관리, 상·하체 후면관리 등 8개 부문에 대학생, 산업체 종사자 300여명이 참가하여 열띤 경기를 펼쳤다.

경남정보대 이지영(20세) 학생은 상·하체 후면관리 부문, 천재연(19세) 학생은 얼굴관리 부문에서 울산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 
천재연 학생은 “코로나19로 취소되는 대회도 많았는데 온라인으로 비대면 경기가 열려서 감사했고, 심사기준에 맞추어 전체 동작을 반복해서 촬영하고 압축하면서 스스로 실력이 많이 향상 되어진 것을 느낄 수 있어서 뿌듯하다” 고 말했다. 

또한 피부관리실 운영과 학업을 병행하고 있는 문미주(36세)씨는 세 종목 출전하여 얼굴관리 부문 울산광역시의회 의장상, 다리관리 부문 한국피부미용중앙회 회장상, 등관리 부문 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경남정보대 피부메이크업네일과는 부산지역 유일의 CIDESCO(국제뷰티테라피) 교육인증기관으로서 국제표준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직자 무시험전형 산업체위탁과정과 우수숙련기술인 양성을 위한 3,4학년 미용학사 학위과정 운영으로 300명의 재학생이 K-뷰티 리더자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