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30 (금)
동국대 창업원 보육기업, ‘2021 하반기 고양 IR-데이’서 수상
동국대 창업원 보육기업, ‘2021 하반기 고양 IR-데이’서 수상
  • 하영
  • 승인 2021.11.3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테로바이옴, 혁신상(1등) 수상에 이어
㈜판도라프로젝트는 발전상(3등) 받아

 ㈜엔테로바이옴(대표 서재구)과 ㈜판도라프로젝트(대표 주우태) 등 동국대 창업원 BMC보육센터의 지원을 받는 보육기업 2곳이 지난 16일(월)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1 하반기 고양 IR-데이」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광근 동국대 창업원장은 “㈜엔터엔테로바이옴은 휴먼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의약품 개발 아이디어로 혁신상(1등상), ㈜판도라프로젝트는 키덜트를 위한 온라인 중개거래 플랫폼 아이디어로 발전상(3등상)을 수상했다”며 “그간 BMC보육센터가 체계적으로 보육기업 지원에 힘쓴 결과가 우수한 성과로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총 43개 기업이 참가했다. ▲사업역량 ▲기술성 ▲시장성 ▲투자잠재력 등을 평가받아 교육과 코칭을 거친 후 진행된 IR-데이에서 두 기업 모두 높은 호응과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한편, 「2021 하반기 고양 IR-데이」는 고양시 내 우수한 벤처·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해 지역형 유니콘 기업으로 육성, 이를 통한 혁신 창업생태계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상위 3개사로 선정된 기업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정책 자금과 청년창업사관학교 연계 지원, 고양시 고양벤처펀드 업무집행조합원(위벤처스)를 통한 투자심사 기회, 고양시 우수기업 선정 등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