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3:35 (목)
세종사이버대 자산관리학부, ‘공모전 메타버스 시상식’ 개최
세종사이버대 자산관리학부, ‘공모전 메타버스 시상식’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11.1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융합교육의 메카인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 구) 자산관리학부(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 건축·도시계획학과)는 지난 6일(토) 오후 3시 메타버스 프로그램의 하나인 이프랜드로 부동산투자와 건축인테리어 경험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자산관리학부 공모전 시상식이 메타버스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세종사이버대 자산관리학부의 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 건축·도시계획학과의 재학생을 대상으로 7월부터 10월까지 부동산투자경험담과 건축인테리어 경험담을 공유하는 행사였다. 

 자산관리학부 조덕훈 교수는 “많은 재학생들이 이번 공모전에 응모했지만 모두에게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지 못했다. 많은 학생들이 부동산투자와 건축인테리어 관련 다양한 경험담을 쏟아냈으며, 내년에는 더 많은 학생들에게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자산관리학부는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기존 시상식과는 다른 메타버스로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으며 수상자들도 이전에 겪어보지 못한 색다른 공모전 시상식 체험을 가졌다. 

 수상자들은 본인의 아바타를 통해 메타버스에 참여해 차례로 상장을 받았고, 실제 상황과 비슷한 체험을 했으며 세종사이버대학교 자산관리학부는 앞으로도 시대의 흐름에 발맞춘 교육 관련 다양한 행사를 메타버스로 개최할 예정이다. 

 아울러, 교육과정도 제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수 있도록 부동산과 건축, 도시계획 및 인테리어 등을 융복합적으로 구성해 사회에서 활동할 수 있는 부동산융복합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부동산경매중개학과와 부동산자산경영학과 및 건축·도시계획학과가 자산관리학부를 구성함으로써 부동산학사와 경영학사, 건축도시계획학사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게 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는 부동산과 건축 및 도시계획 등의 지식을 융복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세분화된 전문가 과정과 부동산경매연구회, 세산호 등 다양한 동아리 활동, 부동산경매중개전문가, 부동산자산관리·금융투자전문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자격증, 건축(산업)기사 등 자격증 취득과정 운영 등을 통해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가를 육성한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12월 1일(수)부터 내년 1월 11일(화)까지 2022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부동산과 건축, 도시계획, 인테리어 등에 대해 기초부터 실무까지 종합적으로 학습하길 희망하는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